방콕변마 맛집 추천받아 갔는데 역시는 역시

목록

방콕변마 돈키호테
방콕변마 돈키호테

방콕변마 맛집투어

회사 부장님이 추천해주신 곳 방콕 변마 돈키호테! 기대 반, 설렘 반으로 들어갔는데, 입구에서부터 따뜻한 분위기가 느껴졌어요. 안내해주신 푸잉의 눈웃음이 정말 매력적이었고, 첫인상부터 마음에 들더라고요. 

처음 만나는 자리지만 대화도 자연스럽고, 편안하게 리드해주는 모습이 정말 인상적이었어요. 가식없는 그런 분위기, 바로 알잖아요? 가볍게 스킨십을 하면서 대화를 나누다 보니 점점 더 호감이 생기더라고요.

그렇게 시간이 지나고 씻으면서 그 몸매를 보게 됐는데, 와, 이건 정말 감탄이 절로 나오더라고요. 슬림하면서도 탄탄한 몸매가 딱 제 스타일이었어요. 그 순간, 만지고 싶은 충동이 막 솟아나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자리를 옮겨서 이리저리 애무를 하다가 무기를 장착하고 슥 밀어넣었는데, 꽉 물고 들어가더라고요. 그 느낌이 정말 좋았어요. 두세 번 움직이자마자 무아지경에 빠져서 마무리할 때는 가슴을 부여잡고 끝냈는데, 정말 환상적이었어요.

끝나고 나서 푸잉위에 엎드려 거친 호흡을 가다듬고 있는데, 두세 번 더 조여주더군요. 마지막 한 방울까지 짜내고 나서 찐한 키스를 했는데, 이게 또 좋더라고요. 이쁘고 서비스 좋은 거, 정말 최고!

잠시 시간 체크하더니 조금 부비부비하다가 나왔네요 ㅎㅎ 정말 만족했어요. 와꾸, 서비스, 마인드 삼박자가 골고루 갖춰진 푸잉이였습니다.

그 세련되고 이쁜 얼굴에 상냥한 말투, 아찔한 각선미, 그리고 섹시한 매력까지… 온몸을 뜨겁게 달궈주는 감성 부비부비까지, 솔직히 이뻐서 서비스까지는 기대 안 했는데, 정말 엄청 땡 잡은 기분이었어요.

절정에 신음 막 터지면서 눈도 거의 풀리다시피 좋아하는데, 그 모습이 정말 앗흡… 방콕변마는 역시 돈키호테입니다. 정말 추천합니다! 이 푸잉이 이름이 기억이 안나는데, 아마 실장님한테 여쭤보면 바로 알려주실거에요.